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Love (러브) 가사 & 풀영상 & 교차편집 영상 & 뮤비 모소음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8:32

    Isthis love Isthis love Sometimes Iknow Sometimes Idon't 이 후의 가사 sound 뭐라고 쓸까 sound 너무 많은 스토리가 난무하지만 내 말 sound 따위는 하과인 없이 느껴지고 해가 떠서 과인면은 마치 달이 뜨듯 손톱이 자라듯, 겨울이 오면 과인무들이 한복을 벗듯 당신은 과인의 기억을 바꾸는 사람, 사람을 사랑으로 만드는 사람, 나는 심장은 직선뿐이다."너는 잘 수 있어, 너는 모든 사람, 깊이 잠든 사람, 내 사랑, 그리고 모든 사람, 우리는 모두와 사랑을 만든다" 사랑, 그 위에 앉아 sound 하트가 되어 I live so I love so I love(Live & love, live & love) I live so I live so I live so I live so I live so I love(Live & love, live & love) I fit's love, I will love you) Youmake I to an O I to 널 위해 알았다.왜 사람과 mi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 JKLM NOPQRST 모든 문장 잘 건너서 내가 너에게 닿아있는 걸 봐, 나와 너도 같은 소리가 나는 아니지만, 너의 책장의 하나가 되어, 파군의 소설에 나는 참견을 한 연인이고, 나는 그저 사람, 사람, 사람, 너는 나인의 모든 뿔의 잠식 과인을 사랑, 사랑, 사랑으로 해서, 우리는 사람, 저 많은 직선 속에 나의 사랑, 사랑, 사랑, 그 위에 조용히 앉혀줘, Iliveso Ilive Ilive Ilive Ilive Ilive Illove, Ilive Ilive Ilive Il(llove you) 내가 간다면 어떨까?너는 만약 내가 아니면 결국 너도 나를 떠날까라고 생각하는 기원, 기원(이 아니길 바랄뿐) 흐르는 사람, 사람, 사람 (없기를 바랄 뿐) 감정은 파랑 파랑 파랑 (머릿속은 전부 blue) 네가 어느 정도는 마과의 사람과 사람. 당신은 혼자야. 기원 그대는 나의 자랑 자랑, 자랑, 그대는 나의 사랑(나의 사랑) 단 하나의 사랑 (단하나의 사랑)


    >


    #방탄소년단 #러브 #love #bts #love가사 #RM솔로 #방탄러브 #방탄콘서트 #방탄소년단콘서트 #bts콘서트 #bts콘서트세트리스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