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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미드 엔진 가격 제원 성능 실주행영상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0:19

    8세대 시보레 콜벳은 미드 엔진의 첫번째 엔진이며, 이전 모델과 크게 다른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옵션은 아니다. 수동 변속기는 없으며 기본 Stingray모델에는 6.2리터 V-8"LT2"엔진이 기본적으로 장착됩니다.그것은 생산에 들어가이야기 20일 9에서 바로 그 뒤 판매에 있어야 합니다.새 장난감에 대한 기대는 제일 좋아요. 블리스터 팩에는 아직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구즈범프는 피부 전체에 파문이 있어요. 너의 학생들은 확장합니다. 장난감이 나쁘지 않고 진지한 즐거움의 사업이 시작됩니다. Chevrolet이 2020년 중반 엔진 Corvette를 유출한 결과 60년 정도의 기대, 흥분을 넘어요? 아니면 이 다음 주에 샌드박스에 묻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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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째, 수동 변속기가 없습니다. 옵션조차 없습니다. 역사가들은 콜벳함이 최초의 소음이 아니라는 점에 주목했다. 수동 변속기는 1955년까지 그와잉타그와잉지 없었다. 1953년에 최초의 Vette는 자동적으로만 제공됩니다. C8의 경우 오토는 '53모델'과 같은 2단 변속이 아니라 Tremec로 만든 8단 듀얼 클러치이다. C8의 DCT는 수동으로 변속할 수 있지만, 변속은 전적으로 와이어로 실시합니다. 기계적 연결을 제거하면 중앙 터널을 완전히 밀폐되어 구조적 강도를 타카 1수 있습니다.​ 스토리이 끄는 마차를 매달아 놓은 스프링형이었다 스프링과 거처 음부에서 Corvette기능은 그와징챠 거의 1이다. C8은 잎이 없는 최초의 초계 함 1만 아니라 제어 암 사이의 코 1스프링에서 모퉁이를 지원하는 첫 제품이다. 최초의 Corvettes는 단단한 리어 액슬 을지 지하기 때문에 한쌍의 판 스프링을 사용하여 C2와 C3은 독립적인 리어 서스펜션에 몸 판 스프링을 사용하고 있으며 C4~C7모델은 전 다소움의 복합 가로 판 스프링을 사용했습니다. 참가자들이 오랫동안 덧판 스프링(Leaf Spring)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Corvette를 거부하는 것을 선호했지만, Chevrolet이 이 디자인에서 관리한 인상적인 기능은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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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엔진 엔진은 익숙하지 않지만 V-8 자체는 매우 친숙하다. 프론트 엔드,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하나 955년의 본래의 소형 블록 V-8과 동일한 보어 간격을 가진 6.2리터 푸시 로드 V-8로 출력됩니다.이 엔진의 기본 형상과 대부분의 내부 부품을 LT2로 불 료쯔움니다. LT 하나와 같다. 보아와 스트로크의 치수는 변하지 않고, 하나하나.5:한가지 압축비가 너에게 적용됩니다. 차 가운데 붙어 있으면 엔진이 담장 쪽에서 숨을 쉬게 됩니다. 배기 매니폴드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모든 C8에는 건식 덤프 윤활 시스템이 있습니다. 성능 배기시 총 출력은 지금 5개 50 rpm에서 470 lb-ft의 피크 토크에서 495마력임. 회전 리미터는 6600 rpm에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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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드 라인이 있다 하나 967년 코르벳함 427처럼 C8사운드를 만들 수 있는 옵션은 없지만 새 자동차에는 드라이브 모두에 의해서 소음을 조절하고 능동 배기 시스템이 있는 슴니다. 다만 배기 모든 것을 변경해도 전원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시보레는 Z5개 퍼포먼스 패키지가 구현된 자동차는 3.0초 이내에 0에서 60mph로 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은 그것이 가장 빠른 Corvettes의 1개로 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기본 Stingray입니다.구조 C8의 스타우트 센터 터널은 다른 구조물과 마찬가지로 알루미늄입니다. 6세대 Corvette의 1부 특수 버전과 7세대 모두 알루미늄 구조가 사용됐지만 이 댐으로 평행 레 1이 있는 전통적인 프레입니다 이 여전히 사용되 옷슴니다. C8은 전, 서스펜션을 서브 프리입니다에 걸어 놓고 고급 신념 구조를 선호, 레 1을 삭제합니다.미드엔진 Corvette는 이국적인 미드엔진 경쟁사와는 달리 구매와 생산 모두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가격은 올해 스토리까지는 유출되지 않지만 GM 사장 겸 글로벌 제품 책 노희 Mark Reuss는 밝혔다.자동차는 60,000달러 미만으로 시작합니다. 목적지 없는$59,995를 의미합니다.) 비용 관리는 쉐보레의 특징이며, C8도 다르지 않습니다. 비용, 무게, 강도, 강성 면에서 가장 효율적인 선택의 경우에만 고가의 탄소섬유를 사용합니다. 두 개의 탄소 조각 만리 범퍼빔과 중앙터널 바닥을 따라 움직이는 차체 폐쇄 패널로 절단돼 자동차 백본을 강화했습니다. 두 개의 탄소편을 제외하고 C8 구조의 나머지 부분은 모두 알루미늄입니다. :40%압출, 39%스탬핑 하나 8%주조와 하나%하이드로 폼의 자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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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의 수치에 따르면 알루미늄 프레임은 서로 결합되면서 자신의 회사에 고정되어 있어 상단이 없는 C8은 이전 모델보다 비틀림이 19%더 단단할 것 같아요. 역시한 Chevy는 3366파운드의 건조 중량을 인용하고 있는데 이는 약 3600파운드의 연석 무게를 의미합니다. 우리의 장기적인 C7 Grand Sport는 참고용으로 3483파운드로 저울을 기울있 슴니다.트림 수준 차 소리에 C8은 3개의 독특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FE1은 기본 크송임. 충격흡수장치도 여름철 전용타이어의 궁극적인 접착력으로 엔지니어링된 영웅이 필요 없는 구매자가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일상 운전자가 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한 단계 향상은 Z51 Performance패키지(전자 제한 슬립 차동 장치, 대형 브레이크 디스크 및 여름 타이어를 포함)를 포함하되 기존의 충격은 유지하는 FE3이다. 그 위에는 자기 유뵤은학적 적응형 댐퍼의 마법에서 FE3키트를 기반으로 하는 FE4가 있슴니다. 이 엔진을 마음에 드에서 멋진 것까지 여러분의 엔진 시동까지 사다리에서 소개하세요. ​ GM은 FE1에서도 C8이 1.00g의 차량이 되기를 희망하는 것입니다. 기적의 노동자는 새로 Michelin Pilot Sport All Season 4ZP랜 플랫 타이어임. Pilot Sport 4S여름 타이어를 구동하는 Z51은 약 1.03g및 1.05g의 궤도를 돌고 있어야 합니다.스타일링 기본 C8은 여전히 Stingray라고 하며 외부에는 친근한 요소가 있습니다. 프론트 펜더에는 아직 꼭대기에 달하고 코를 가로지르는 중앙 스피어가 있고, 후단이 부풀어 오른 강이 튕겨 나옵니다. 미드 엔진 자동차는 프론트 엔진과 다른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세대의 Corvettes와 설계 연속성을 하달하는 C8 그 넓은 측면에 많은 것이 있습니다. 거대한 호흡이 엔진 호흡과 측면 장착 라디에이터 모두를 위해 공기를 들이마신다. C8은 이중 연료 탱크가 장착된 최초의 생산 Corvette로 측면 스쿠프로 거의 안장으로 사용됩니다. 가장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타일링은 확실히 꼬리가 될 것이다. 자동차의 전반적인 시간적 영향을 줄이는 것으로는 충분치 않지만, 보다 우아한 꼬리는 환영받을 만하다.미묘한 변화는 C8의 일부 엔진 냉각수 열교환기가 코의 각 측면에 장착돼 차량에 독특한 얼굴을 제공하는 것. 이전의 모든 Corvettes에는 중앙 라디에이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 없이는 C8은 큰 바보를 위한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두 타고 체육 시간은 Corvette의 전통을 질 수 있슴니다. 엔진과 범퍼 사이의 후면 화물창은 타르가 모델의 탈착식 지붕 패널을 삼킬 정도로 충분히 큽니다. 폴딩탑 컨버터블도 제때 맞춰야 해요. 덩어리와 트렁크를 결합하면 C7 Corvette의 해치보다 2배 적고 총 13세제곱 피트의 화물 공간이 확보됩니다.​ ​ ​ ​ 내부의 엔진이 장착되지 않은 C8의 승객용 셀은 16.5인치 앞으로 이동하 슴니다. 출입은 어렵지 않습니다. 측면 입구는 적당하고 문의 크기는 풍부하고 좌석이 임 잼 작아서 던전에 들어간 것처럼 보이는 것 ​ ​ 측면에 에어 브러시호에서 본인 오는 북유럽 여신의 이미가 다소리 긴 맞춤형 1977 Dodge Tradesman반으로 찢어진 것처럼 보이는 스티어링 휠은 이상한 육각형임.라운드 핸들은 최근 몇 년간 잘못된 해결책으로 시음이 드러날 수 있지만 여전히 이에 대해 당황한 적이 있는 숨니다. 두꺼운 하향 경사 스포크에는 일반적인 제어 장치를 포장합니다.기존의 시프터를 찾지 마세요. 중앙터널에는 Chevy가 ETRS(Electronic Transmission Range Selector)라고 부르는 버튼 세트가 있습니다. 자신 때문에 변속하고 싶으면 스티어링 휠 뒤에 2개, 큰 패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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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부분의 Corvettes는 주인이 하나하나 운전자가 운전하기 때문에 조종석은 미드 엔진 차가 없었던 방식으로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되어 Acura NSX 2세대를 겨냥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문자로 드라이버를 감싸고 중앙 콘솔에 긴 버튼이 달려 있어 금방 다가갈 수 있도록 8인치 터치스크린이 비스듬히 되어 있습니다. GT1, GT2및 Competition Sport의 세개의 좌석 옵션은 아메 리카로 가장 큰 아메 리카 백분위 수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규모에 비례한다.​ 67주년을 맞은 새로운 Corvette는 엔지니어링 뭉샤쯔, 마케티은의 도약, 아메 리카 웅동카의 참된 의의에 대한 진술입니다. 자동차나 운전자는 장난감을 모아 원래 포장 상태로 보관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 더 열고 더 뛰어야 한다. 너무 힘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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