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 한달free 사용후기 겸 재가입 느낌중~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11

    안녕하세요. 노마 도팡임!1전에 내가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을 한다고 소감을 올린 적이 있는데, ​ 다소리 월 71이면 곧 한달 서비스가 종료하는 날임~


    시간 참 빠르네요..이렇게 또 한 달이 진짜네요.그래서 오늘은 Netflix해약과 함께 1달 간 사용 후기에 대해서 Netflix재가입을 할지 여러분에게 설명할께요!


    >


    미루던 넷플릭스 무료 체험!​ 사실 겪으면서 아무리 보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 몇개 있어서 진짜 매일 같이 밤 잠을 설치고 새벽 3시까지 보면 기적 세뵤크로의 삶이나 내게 되었습니다 쿠쿠쿠


    공부를 이렇게 하면....서울대학교 갔나?


    >


    요즘 밤잠을 설친 곳은 SKY캐슬.


    네! 저는 드라마 안봐요! 예전에 유행했던 드라마지만 저는 드라마는 완결이 안나서 안봐요. 사실 별로 관심이 없었거든요. 방 여사가 보고 싶다고 하셔서 옆에서 같이 보고 욕하면서 다 같이 밤샘 크크크


    >


    ​ 1단 한달 동안 쓰고 본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기대와 달리 불편하다"​ 채널을 추천하는 기준도 그렇고 사용하는 기본적인 기능이 아직 제 능력에 안 되더라구요.못 본 채널도 많지만 눈에 띄는 것이 별로 없어서, 1개월 체험으로도 충분히 볼 수 있었던 것이 나의 평가입니다!​


    >


    그래서 넷플릭스 자체가 추천해 주는 콘텐츠는 거의 눈에 띄지 않는 것만 추천하고 한 작품을 보고 나쁘지 않고 다른 작품으로 옮겨가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그렇기 때문에 소견보다 넷플릭스 자체의 영화를 보고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실망한 것이 몇 개 있어서 한국 드라마의 재방송용으로 소견이 나쁘지 않게 되었습니다.​


    >


    보고싶은 작품을 몇개 알아보는 'sound'에 처음보는것도 진심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넷플릭스를 해약하게 되었습니다.일단 무료체험은 다 끝났고 재구매를 느끼는 건 그래도 대한민국 드라마 본인 일부 미도/영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시간 때우기에는 거짓없이 최고!!


    >


    넷플릭스 해지는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 프로필 어카운트


    >


    계정에 들어가면 멤버십 탈퇴가 있습니다제가 이 부분을 캡쳐하지 못하고 탈퇴한 후에 캡쳐해서 재시작하기에 앞서 무료체험 중이라면 탈퇴 또는 해지 버튼을 눌러주세요.​


    >


    >


    ​ 넷플릭스의 해약을 선택하면 그 순간 바로 정지되는 게 아니라 전 계약된 1개월 기간까지는 유지하고 다음부터 이용이 어려워집니다!​


    >


    ​ 해약 완료!​ 해지 이후도 하나 0개월 이내에 재도 입하 면 정보가 남아 있다고 합니다~​ 내가 시청한 리스트를 다시 살리고 싶다면 하나 0개월 이내에 또 가입하고 이용하면 좋습니다!


    >


    >


    최근에는 넷플릭스의 추천작 [더 위치]를 보고있습니다.남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열 좀 더 보고 싶었던 작품들까지 정주해 보고 싶어요.


    넷플릭스, 1개월 무료 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