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계 주짓수][모어린이짐 상계점/본점] 로드FC 챔피언 김민우의 미트 트레이닝 공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0:03

    안녕하세요 참치입니다!


    제일 먼저 제 instar gram그램 계정입니다. 소통합시다.


    상계 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어떤 아이 짐 본점의 문의는 0하나 0-3667-6개 74에서!


    오한상은 화요하나씨와 김챔프의 미트트레이닝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로드 FC챔피언의 타격 스킬은 신경이 안쓰면 신인가요? (웃음)


    김 챔프와 술을 마시기 전!하기 전에 추워서 될까 고민했습니다만, 몸을 잘 풀어 연습 시합하기 위해서 나는 대련 첫회를 쉬고 로잉 머신 1km에 타고부터 시작했습니다.


    ​ 이 날 5분 스파ー링그*8라운드 후 킴치에무프와 나는 무게 중심의 운동을 하고 지츠스효은는 허리가 나쁘지 않은 없어 서킷 트레이닝을 했어요 오랜만에 중량 운동을 하다 보니 운동이 끝나고 전완통에 근육통이...


    김챔프가 혼자 찍고 있었기 때문에 제가 몰래 찍어봤어요김챔프 몸, 당신은 절대로 나쁘지 않아요.🤭


    근데 그거 찍고 있는 저도 언니한테 찍혔어요 이번에 찍혔는지 안 찍혔는지 전혀 몰랐어요​


    운동 끝에 자체적으로 버거 킹에 갔었습니다.최근의 버거킹에서 와퍼 세 1중이라서 웨하스, 치즈 공, 제로 콜라를 먹었는데, 치즈 공이 그대로 치즈 공이 아니라 크림 치즈 볼과 소견보다 맛있게 먹었네요 👍👍 ​


    후식으로는 와플대학교 오레오 누텔라 와플 ! 저는 개인적으로 오레오도 맛있지만, 버번 본인의 누텔라와플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흐흐


    김챔프가 수업 중이에요.근데 눈매가 삐걱삐걱


    저는 이 형이 이렇게 잘할 줄 몰랐어요 매번 쏟는 것만 보고 그랬는지 보고 깜짝 놀랐어요.흐흐


    >


    화요일 수업이 끝난 후 드디어 개인 운동을 시작하려는 김챔프! 글러브의 선택은 왼쪽인가요? 오른쪽인가요?한번 맞춰보세요.


    미트하기 전에 섀도우 복싱 중인 김챔프


    마치 이 이모티콘 같아요.쿠쿠쿠


    가볍게 몸을 푸는 모습이다! 가볍지만 펀치 아래 과인에 힘이 실려있는 것 같네요.​


    저는 타격이 서툴러서 하지 않지만 옆에서 이렇게 보고 있으면 가끔 다시 하고 싶어져요.동크를 유혹해서 시작할까 생각중이에요.동크야, 같이 해줄 거지?(웃음)


    미트 트레이닝이 끝나고, 다시 섀도우 권투 도중에 옆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데, 갑자기 김챔프가 쫓아왔습니다. 눈빛이 한 마리의 맹수 같습니다


    이건 누가 당해도 무섭죠? 겁먹고 도망가기 바빴네요.(웃음)


    >


    운동 종료 후 고구마와 단백질 보충 필수! 근손실 나쁘지 않으면 운동할 이유가 없잖아요.그렇기 때문에 항상 운동이 끝나지 않고 바로 보충해 오고 있습니다.​


    근데 김챔프는 아직 안 끝났어 마무리 스포츠를 하고 있었네요.그만둬요 김찬푸데쿠무 많이 해도 근손실 본인입니다


    화요화야식메뉴는 오리불고기 어묵국 미트볼 떡갈비!이다. 맛있었는데 떡갈비를 한입 베어물면 괜찮은 육즙이 떡갈비를 계속 먹게 하네요.



    후식으로 동크 얼굴 크기의 한라봉! 그래서 떠먹는 불가리스! 한라봉, 아주 맛있어요.ㅎㅎ매 1 먹고 싶어요 ​


    >


    떠들어서 허니 거짓말입니다. 까지...요즘 과자 많이 먹는데 허니 거짓말이에요.랭클베기가 정말 맛있네요.저는 둘 중에 예쁘지 않으니까 고르라고 하면 허니 거짓말이에요!


    그리고, 화요화는 김챔프와 함께 체육관에서 잤습니다. 온수매트와 온열선풍기가 있어 집에 따뜻하게 숙면가능!! 동크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이 강에는 함께 나를... 이제 포스팅이 끝나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ᅲᅲ #노원주짓수 #상계추짓수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상계동 #노원킥복싱) #상계동 #노원킥복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