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저요오드음식/전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4:07

    나는 다음 주 하나 71에서#저 요오드식에서 소프츄이울 먹어야 합니다. 동위원소 치료를 위해서입니다 #갑상선암 #전절제술하신 분들에 해당하는 사항입니다저는 4/21수술을 하고 5/하나에 7에서 저 요오드식을 2주간 진행하고#방사성 동위 원소 치료를 시작하는 방안입니다


    #반절제술을 하신 분은 갑상선 반대쪽 기능이 남아 있어 방사선 치료 자체가 불가능합니다.그래서 전 절제술을 하는 분들이 핵 의학과에 입원해서 치료를 3쵸쯔쵸은도 받거나 하는데, 전 저용량과 통원 치료에서 할 생각인데..이것은 치료를 받으면 또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애니 웨이 오가의 매일은 저요드 맛있는 음식을 산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당장 술에서 풀만 먹으면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 나는#이에웅암후ー도에서 미염, 맛 간장, 된장, 고추장을 4개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구입했어요.주문한 제 하나가 배송되어서 아이스박스에 잘 싸여 왔거든요.사진은 누르면 퍼집니다.


    >


    >


    >


    1단 된장은 맛있습니다. 짭짤하다! 저는 그 요오드의 맛있는 음식이 다 싱거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되게 되게... 틀렸어요. 된장은 너무 짜서... 고추장은 맛이 없어요 맵지도 않게


    시어머니 간장은 그냥 진시어머니 간장에 물 좀 넣은 것 같은... 짜지만 향은 강하지 않고그냥 국물 끓여 드실 때 넣어서 sound 충분하다고 생각해요.나는 밀가루 sound식유제품도 괜찮은데 전체 금식을 해야하니 조금 슬퍼요.의사가 빨간 동그라미 쳐 먹지 말라고 했어요. 훌쩍훌쩍


    >


    아무튼 요오드식 분들은 다 잘 챙겨드셔야 돼요.


    저희 농원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